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및 프리미엄 네트워크 서비스 지면에 노출카카오의 핵심 서비스와 주요 파트너 서비스를 중심으로
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노출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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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형태로 광고가 노출됩니다.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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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cebook 뉴스피드는 상태 업데이트, 사진,
동영상 등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리스트로,
Facebook 홈페이지 중간에 표시됩니다.
뉴스피드에는 친구, 페이지, 그룹 및 광고주의
최신 소식과 게시물이 포함됩니다.Facebook 뉴스피드의 이미지 형식을 사용하여 제품,
서비스 또는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.
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흥미로운
제품 이미지를 선택하거나 눈길을 끄는 사진으로 브랜드의
특징을 보여주세요.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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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stagram 피드는 사진과 동영상이 지속적으로
업데이트되는 리스트로 Instagram 앱을 열면 나타납니다.
Instagram 피드는 팔로우하는 계정과 광고주의 사진과
동영상을 표시합니다.Instagram 피드의 이미지 형식을 사용하여 제품, 서비스
또는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.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자세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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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글 애드워즈(Google Adwords)의 UAC(Universal App Campaing) 광고는 구글 검색엔진,
구글 플레이(Google Paly), 유튜브(Youtube), 다스플레이 네트워크 등 다양한 웹사이트에서
앱을 손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.- 안드로이드(Android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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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전예약 코드뱅크 / 보상형 광고 / DA동영상 광고까지 3가지 타입의 모바일 광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- 코드뱅크
- APP프로모션
- DB수집
- SNS 확산
- CPC/CP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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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사전예약 코드뱅크
앱 출시 이전 모객이 가능한 사전 예약 서비스로
출시 이전은 물론 이후에도 마케팅 진행이 가능합니다.- 파워링크
- 이벤트 참여 후 해당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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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APP 사전 예약 및 출시, 카테고리 내 고정 노출 상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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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약 3만 5천명 내외 모객 가능 (2주 캠페인 기준),
사전등록 및 출시 후 마케팅 진행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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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TNKF 상품군 집행 조건으로 서비스 제공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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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광고 체험 시 고객 리워드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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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설치형 / 실행형 / 카카오톡 로그인형 / 회원가입형 / 레벨 달성형 / 튜토리얼 완성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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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보상형 11,000 여 매체 이상, 일 액티브 사용자 평균 150만명 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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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최대 일 10만건 / 주 20만 건 / 월 60만 건
(※ 외부 매체 연동 시 일 20만 건 / 주 70만 건 / 월 100만 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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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상형 광고 : DB 수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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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최대 일 1만건 / 주 2만 건 / 월 7만 건
(※ 일부 상품에 한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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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상형 광고 : SNS 확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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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페이스북 좋아요형 / 인스타그램 팔로우형 / 네이버 포스트 구독형 /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형 / 유튜브 구독형 / 유튜브 시청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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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매체수
- 보상형 11,000 여 매체 이상, 일 액티브 사용자 평균 150만명 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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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최대 일 2만건 / 주 7만 건 / 월 20만 건
(※ 일부 상품에 한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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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저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실 서비스 이용을 높일 수 있는 상품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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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최대 일 3,000만 노출 / 주 2억 노출 / 월 10억 노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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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 광고 : 전면동영상 CPC
동영상 시청 후 고객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실 서비스 이용을 높일 수 있는 상품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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